벌써 리딩앤을 시작한 지 1년이 다 되어가네요. 2026년 3월 7일이면 유료 구독이 끝나가는데,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저는 '무조건 재구매, 이번엔 빅캣까지!'라고 마음먹었답니다. 1년동안 1단계로 시작해서 어느덧 9단계를 읽고 있는 우리 아이와 워킹맘인 저의 1년 분투기를 들려드릴게요. 😊✅ 워킹맘 입장에서 좋았던 점 일하느라 아이 공부를 매시간 봐줄 수 없는 저에게 리딩앤은 정말 '구세주' 같은 존재였어요. 1️⃣ 퇴근 전 날아오는 기분 좋은 알림(꿀팁!!)제가 7시에 퇴근하기 전, 아이는 집에서 스스로 태블릿을 켜고 공부를 해요. 제 핸드폰에도 리딩앤을 로그인해 뒀는데, 아이가 5단계를 다 끝내면 띠링! 하고 알림이 온답니다. "아, 우리 강아지가 오늘도 스스로 해냈구나" 싶어서 퇴근길 발걸음이..